> 솔루션 > 지능형 통보 솔루션(Mass Notification)
개요
Learn More
각종 비상, 재난 상황은 관련된 모든 사람들에게 확실하게 전달 해야 합니다.
기업에서 고객의 전화를 받고 수동적으로 처리하면 늦습니다. 먼저 고객에게 알려 주십시오.
Mitel Mass Notification System은 지능형 알림 시스템입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사람들과 즉시 연결이 가능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Uni-Direction, Uni-Channel UMS 시스템들은 일방적인 SMS 메시지 전송만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Mitel MNS 는 Bi-Direction, Multi Channel 알림 시스템입니다.
전달 Devices & Channels
- Communication Media:
- 전화 전화 음성
- SMS 문자
- Email
- PC & 노트북 화면 경고
- IP Paging 스피커
- 아날로그 Paging 스피커
- 비상 119 인터페이스
- IP 전화기 화면 경고음성
- Land/Mobile 무선 통보
- Intelligences:
- 캠페인 다이얼링
- 음성 회의
- 트위터
- 페이스북
- Text-to-Speech 음성합성
- 위치 기반 페이징 스피커
- 실시간 레포트 작성
- 진보된 스케줄 관리
- Smart 그룹 만들기
Mitel Mass Notification 솔루션 구성
Mass Notification(MMN)은 고객, 직원 및 기타 구성원에게 중요한 정보를 보다 신속하게 전달하고 응답 확인 할 수 있는 지능형 알림 솔루션입니다.
Mitel Mass Notification(MMN)은 지능형 알림 솔루션으로 광범위한 채널 및 장치에서 주요 이해 관계자 및 대상 그룹에 중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고 확인 받을 수 있습니다. MMN은 SMS, 이메일, PC 데스크탑, 전화 페이징 및 HTML,IP 폰 등의 수신자에게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쉽고 빠르게 보낼 수 있게 합니다.
일상적인 청구서 발송, 주문 상태 및 약속 알림에서 정전, 회수 및 비상 대응과 같은 위기 지향적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MMN을 사용하면 필요한 정보를 정확한 시간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Mitel Mass Notification 기본 흐름도
적용 분야 및 성공 사례
-
학교
응급 상황 알림, 학교 종, 학교내 페이징, 결석 통보 서비스, 동문 후원 알림
-
병원 / 공공
환자 케어 서비스, 병원 건물내 페이징
-
기업
사업 영속성 확보, 사내 페이징
-
호텔
컨퍼런스 통지, 편의 시설 운영 프로모션
-
배달 / 음식 서비스
실시간 피드백, 주문/반품/리콜 알림.
-
소매업, 금융
실시간 피드백, 운영 관리
증명된 사용 예
Mitel Mass Notification(MMN) 의 사용 이점
1위기 대응 능력 향상
위기 지향 이벤트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 직원들과 이해 관계자들에게 신속하고 명확하게 의사 소통한다.
2운영 비용 절감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을 통한 능동적 고객 지원은 콜센터 볼륨의 75 %까지 감소시킵니다.
3새로운 수익 창출
고객이 선택한 미디어를 사용하여 프로모션, 이벤트 및 제한된 시간 혜택을 고객에게 알립니다.
4고객 및 직원 만족도 향상
사용자의 선택 채널을 통해 실시간 맞춤형 대화형 알림을 제공함으로써 만족도를 향상 합니다.
5일일 작업 최적화
주문 상태, 직원 알림, 정전, 청구서 발송, 특별 행사 등에 대한 커뮤니케이션을 자동화합니다.
6투명성 개선
감사 대상의 공개, 승인 및 마감 된 기록으로 구성된 실시간 보고서는 기록의 투명성을 개선합니다.
Mitel Mass Notification(MMN) 의 다양한 기능들
1Multi-Point Activation (어디에서든 활성화)
유선 전화, IP 폰,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알림 또는
페이징을 유연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2Advanced Text Notification (진보된 SMS 확인)
수신자에게 확인을 요청할 수 있는 옵션을 사용하여 문자 알림을 휴대 전화로 보냅니다
3Computer Desktop Notification (컴퓨터 화면 경고)
조직(회사, 학교) 전체에 있는 컴퓨터, 랩톱들의 디지털 화면에 빠르고 안정적이며 방해 받지 않는 메시지를 전송합니다.
4Divisions (그룹 기반 알림)
기업 구조, 그룹 등을 기반으로 역할 및 권한을 정의하고 분류하고 특정 그룹만 선택하여 전송이 가능합니다.
5Precision IP Paging (상세 지정 페이징)
학교, 건물, 복도 또는 회의실 단위로 세분화 된 스피커 및 전화기로 사용자 정의 메시지를 페이징하고
브로드캐스트하는 웹 기반 맵 보기 기능이 가능 합니다.
6Email (이메일 경고)
전자 메일 경고를 다른 매체와 함께 계층화 된 알림 계획의 일부로 조정합니다.
7Text-to-Speech(음성 합성 TTS)
SMS, 전화, 모바일 및 페이징을 통해 실시간 또는 사전 녹음 된 TTS (텍스트 음성 변환) 메시지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8Find-Me, Live Conferencing (실시간 회의)
순차적인 전화 번호를 통해 이해 관계자에게 연락하고 그룹 토론 및 강습을 위한 실시간 전화 회의에 연결합니다.
9Common Alerting Protocol (CAP 프로토콜 지원)
공공 경보 표준 프로토콜인 CAP 호환 장치와 서비스 간의 긴급 정보 교환을 합니다.
10Social Media Channels (SNS 알림)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메시지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11Campaign Broadcasts (캠페인 알림)
각각 받는 사람의 개인화된 맞춤 메시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12Preconfigured Broadcasts (사전 계획 알림)
정기적인 브로드 캐스트를 위한 메시지 작성 및 수신자 선택 또는 긴급 상황 발생시 신속한 통신이 가능합니다.
Advanced SMS 의 사용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