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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tel 은 업계 최초로 동급 최고의 가상화된 UCC(unified communications and collaboration) 어플리케이션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가상 UCC 란 데이터센터 환경에서 실시간 음성과 비음성 어플리케이션의 통합을 의미합니다.
‘Forrester Consulting’에 따르면 Mitel 가상화를 도입한 고객의 3년 위험 조정 ROI는 84%라고 보고 되었습니다.
Mitel 가상화 솔루션을 도입한 많은 고객들은 다음과 같은 확실한 효과가 있다고 보고 하고 있습니다.
음성을 포함한 데이터센터 가상화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Virtual Mitel Communications Director (vMiVoice).
vMiVoice는 Mitel 가상 솔루션의 기반으로 가상 전화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vMiVoice는 작은 규모에서 대규모까지 규모에 관계없이 적용이 가능하며, 강력한 호 처리, 모바일 지원 및 컨퍼런스, 그리고 쉬운 관리 운용 등을 포함하여 빠르고 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Virtual Mitel Applications Suite (vMAS).
사용하기 쉬운 UC 애플리케이션 의 관리 패키지 입니다. 통합 메시징, 음성 사용 가능 자동 전화 교환, 모바일 지원, 재택근무, 진보된 음성, 영상 및 웹 컨터런스, 보고서 출력 등의 기능을 포함합니다.
Virtual Mitel Unified Communicator® Advanced (vUCA).
데스크톱과 모바일 클라이언트에게 제공되는, 모든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요구 사항에 대한 단일 액세스 포인트 입니다. vUCA은 사무실 근무, 외부 근무에 관계없이 조직의 모든 사람에게 실시간 액세스를 제공하고, "즉각"통신의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vUCA에는 프레즌스, 가용성, 데스크 전화기와 소프트폰의 통합, 기업 조직도 접근, 비주얼 음성 사서함, 보안 인스턴트 메시지, 지점간 비디오 통화 등을 지원 합니다.
Virtual Contact Center Solutions (vCCS).
Mitel의 가상 컨택 센터 솔루션은 대 고객 서비스를 확실하게 보장합니다. 상담원 및 관리자 도구는 컨택센터의 생산성을 보장하고, 실시간 모니터링 및 이력 레포트는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합니다.
Virtual Mitel Border Gateway (vMBG).
vMBG는 안전하게 광대역 연결을 통해 모든 위치에서 기업의 음성 및 데이터 네트워크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인 보안 위협으로부터 엄격한 액세스 제어 및 개인 정보 보호와 보안 작업 영역을 설정하고, 원격 근무자가 생산적으로 공동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합니다.
Mitel Unified Communications and VMware 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