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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택센터를 구축할 때 Mitel MiVoice 플랫폼을 선택 하십시오.
- Mitel MiVoice 플랫폼에는 컨택센터 구축을 위한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 규모 변경이 자유롭고 관리가 간단합니다.
- 5명부터 65,000 명까지 사용자의 요구에 맞도록 설계 가능합니다.
- 웹 기반 관리구조로 관리가 용이합니다.
- Dynamic Extension 과 핫데스킹과 같은 모빌리티 솔루션 내장되어 있습니다.
- 상담원 관리 기능 내장, ACD 기능 내장되어 별도의 CTI 미들웨어가 필요 없습니다
- Genesys 등과 같은 글로벌 CTI 미들웨어 솔루션과 완벽한 호환성을 제공합니다.
- Microsoft Lync 솔루션과 연계된 컨택센터 구축에서 최고의 생산성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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