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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loud 기반의 PBX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 기업 교환기를 Cloud에서 제공합니다.
- 하나의 서버에 200개 이상의 IP-PBX가 설치가 가능합니다.
- 고객은 회사 내부에 교환기가 설치된 것처럼 운영이 가능합니다.
현재
- 각 기업들은 회사 내부에 교환기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 대형 교환기의 일부를 빌려 쓰는 Centrex 서비스를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 교환기의 유지, 관리에 많은 비용과 전문 인력이 필요합니다.
Cloud IP-PBX
- 각 기업들은 교환기 하드웨어를 구매할 필요가 없습니다.
- 웹기반 관리 툴을 사용하여 누구나 손쉽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 UC&C, 콜센터, MVoIP(FMC)등 첨단 기능을 간단히 추가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기대효과(사업자)
- 사업자는 교환기 Donation 비용을 절약하며,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 전체적인 네트워크 가설비용을 줄일 수 있으므로 인력 및 비용이 절감됩니다.
- 하드웨어 수의 감소, 전기 사용 절감 등 그린 IT에 기여합니다.
기대효과(고객)
- 자신만의 클라우드 교환기, 콜센터 인프라 등 통신 시스템을 보유합니다.
- 인프라를 자신의 전산실에 설치 하지 않으므로 공간 활용 및 관리 비용을 절감
- 전화 시스템 관리 직원 및 유지보수 전담 회사 비용이 절감됩니다.
- 정보보안, 업무관리, 업그레이드 등이 용이합니다.
- Mitel의 MiCloud 솔루션은 클라우드 상에서 Mitel의 모든 제품을 동작 가능 하게 하는 포괄적 인 프로그램입니다.
- Mitel의 Freedom Architecture 는 Single Software Stream이므로 모든 기기를 사무 공간 에서와 동일한 인터페이스로 클라우드에서도 동작 가능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