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루션 > 호텔솔루션
개요
Mitel 의 호텔 솔루션은 MiVoice IP-PBX 소프트웨어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hospitality 기능과 TigerTMS 어플리케이션 Suite에서 제공하는 두가지가 있습니다.
호텔의 일반적인 전산 시스템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Mitel PBX 기본 제공 기능
MITEL 교환기의 호텔/모텔 기능은 호텔이나 모텔 환경에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독립적으로 작동하거나, 자산 관리 시스템 (PMS)과 함께 동작 할 수 있습니다.
MITEL 교환기는 PBX 소프트웨어에 호텔 기능이 기본으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객실의 Check In, Check Out, Wakeup Call, Call Block, VIP
TigerTMS(Connected Guests )
Connected Guests Hotel Application Suite
Mitel 의 Hotel Application Suite 인 Connected Guests 는 호텔에서 필요한 과금, 음성 사서함, 초고속 인터넷 접속 관리, 서비스 관리, BYOD, 앱 지원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Learn MoreiCharge
(Call Logging & PMS Integration)
iCharge 는 프런트/백 오피스 어플리케이션과의 연동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PMS, PBX, 음성사서함, 초고속인터넷,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 등과 연동하여 정확한 과금을 제공합니다.
InnLine
(Voice Messaging & Wake-Up Service)
InnLine 은 고객과 직원들의 Voice 메시징과 Wake-Up 관리 툴을 제공하며 PMS 와 완벽하게 연동 가능합니다.
HotelMGR
(Maintenance WorkFlow)
HotelMGR 은 호텔 표준에 맞도록 Workflow, 유지보수, 예방활동 등을 관리합니다.
1 서비스 요청이 전화 또는 모바일 앱으로부터 전송
2 서비스 요청이 담당 스킬 그룹으로 배정
(시설 관리, 객실 청소 관리, 식음료, 택시 등)
3 담당자가 서비스 요청 처리
4 완료 시 상태 변경
iConnect
(Guest Smartphone Integration)
iConnect 는 호텔의 전화 시스템과 투숙객의 스마트폰을 연결, 호텔 직원과 투숙객이 상호 연결 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iPGS
(Mobile Loyalty Application)
iPGS 는 고객의 모바일폰 에서 사용 가능한 Loyalty 앱입니다.
iPConnect
(Guest HSIA Management)
iP Connect 는 고객의 모바일폰 에서 호텔이 제공하는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이용 가능 합니다.
Reference
전세계 많은 호텔들은 Mitel 호텔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